“소비자가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소비자 만족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각종 수상을 거머쥐고 있어 화제다.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소비자 만족을 위한 여러 상을 수상했다.

2006년 설립 후 창립 12주년을 맞이한 가연결혼정보는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노력을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가연은 소비자 만족도 최대화를 위해 ▲회원 중심 서비스와 표준약관 사용 ▲사내변호사가 전담 관리하는 신원인증팀 ▲안심번호 서비스 ▲무료 법률지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가연은 국가 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만족한 품질만족대상 등 각종 시상식의 결혼정보 부문에서 수상이라는 결과를 얻었다.

지난 4월 중앙일보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국가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해당 수상으로 가연은 지난 2014년을 기점으로 국가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가연은 지난 7월 5일,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역시 결혼정보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인지도 등 소비자 리서치 결과 및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진행된다.

이번 수상으로 가연은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8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소비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가연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지난 4월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와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운동 협약을 맺었다.그 일환으로 100% 무료 데이팅 서비스 매치코리아를 제공하하고 있다.

가연은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이하 종지협)와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운동 협약을 체결, 그 일환으로 100% 무료 데이팅 서비스 매치코리아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