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오픈과 함께 피부측정 및 무료 샘플증정 이벤트 진행...'비밀의 문 1501' 함께 선보여

아이소이, 컨셉스토어 리뉴얼과 함께 '비밀의 문 1501' 오픈 / 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 컨셉스토어 리뉴얼과 함께 '비밀의 문 1501' 오픈 / 아이소이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서울시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도심 속 불가리아 장미 꽃밭’을 테마로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푸른 장미 꽃밭의 흩날리는 핑크빛 장미 꽃잎을 벽면 가득 담아냈으며, 들어서자마자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아이소이는 소개했다.  

아이소이에 따르면 불가리안 장미꽃밭으로 재탄생한 컨셉스토어 2층은 꽃밭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포토존으로구성됐다. 또 천연 화장품의 발신처이자 착한성분의 전도사라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녹여 화장품 성분의 비밀이 담긴 ‘시크릿북’ 전시, 정기적인 뷰티클래스 등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아이소이는 리뉴얼 오픈을 맞아 장미꽃밭이 형상화된 2층으로 연결되는 ‘비밀의 문 1501’도 함께 선보인다. ‘비밀의 문’은 아이소이 제품 판매 공간인 1층을 거치지 않고 2층으로 바로 연결되는 통로로, 건물 정식 입구 외 별도로 마련된 출입구 이며 ‘1501’은 아이소이(ISOI)의 알파벳 철자를 숫자로 표현했다.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 스토어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시크릿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비밀의 문 초대권’을 클릭하면 발송 신청자에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며, 이를 지참해 매장 방문 시 특별 마련된 ‘시크릿 기프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리뉴얼 한 컨셉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잡티세럼II 리미티드 에디션을 5명에게 선물로 전달한다.  

한편, 아이소이의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는 ▲제품 체험 및 구매 ▲피부상담을 받을 수 있는 1층 스토어 ▲불가리안 장미 꽃밭 체험과 뷰티 클래스가 진행되는 2층 ▲아이소이 제품으로 진행되는 헤어스파와 야외정원 ▲VIP룸 등으로 구성된 3층까지 층별 다양한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매월 특별한 프로모션 및 뷰티클래스가 진행되며 해당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