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NM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팀
사진제공=CJ ENM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팀

[공감신문] /정진욱 기자=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오늘(2일, 월) 월정액 영화 서비스 최초로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을 VOD 공개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해리 포터’를 비롯해 판타지 영화 열기가 되살아날 전망이다.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는 동명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개봉과 동시에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 크리스 콜럼버스 등 쟁쟁한 감독들과 1편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함께 해 온 주연 배우 3인방 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 오늘까지도 전 세대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해리 포터 시리즈는 올해 캐치온이 선보이는 세 번째 레전드 명작 컬렉션이다. 캐치온은 올해 세대를 아우르는 액션영화의 대명사 007 시리즈 중 2000년대에 개봉한 시리즈 전편(8편)과 ‘반지의 제왕’ J.R.R.톨킨 원작에 피터 잭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전세계적 사랑을 받은 작품 '호빗' 시리즈 전편(3편)을 공개한 바 있다. 해리 포터가 그 바톤을 이어 받아 추운 겨울 시청자들을 눈부신 판타지 세계로 인도할 예정이다.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 VOD를 한번에 공개하는 이번 론칭은 월정액 영화 서비스 최초 시도다. 캐치온 가입자라면 언제든지 손쉽게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VOD 전편 공개를 앞두고 캐치온 관계자는 “캐치온은 올해 최신 영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렉션 편성까지 서비스를 확장해 시청자들에게 볼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007, 호빗 시리즈에 이어 월정액 서비스 최초로 캐치온 세 번째 레전드 명작 컬렉션 ‘해리 포터’ 시리즈를 전편 공개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캐치온은 월 만 천원(VAT포함)으로 캐치온1·캐치온2 TV채널, TV VOD는 물론 웹사이트와 모바일APP에서도 최신 영화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다. 캐치온이 제공하는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 콘텐츠는 PC, 모바일, 스마트패드로 언제 어디서나 감상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