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홀리데이’ 컨셉 세일 진행...회원 등급별 최대 30%, 뷰티 아이템 최대 40% 할인

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2~14일 3일 간 ‘12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번 12월 멤버십데이는 ‘홀리데이 파티’ 컨셉 아래, 크리스마스 등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뷰티 아이템을 세일한다.

40% 할인이 적용되는 아이템으로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젤네일 디자인 팁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티슈, 더스트 클리어 패드,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 ▲마이 바디 워시, 로션, 스크럽 등이 있다. 

연말에도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줄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는 1+1로 만나볼 수 있다고 이니스프리는 소개했다. 

이밖에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특별하게 준비한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겨울철 고보습 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는 꽃송이 라인을3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12월 멤버십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