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 및 추천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

CJ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CJ올리브영(대표 구창근)은 13일부터 인기 스킨케어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한 ‘2019 어워즈 트래블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연말 휴가 시즌에 맞춰 여행을 떠나려는 고객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트래블 키트’는 올 한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과 내년 주목할 만한 추천 제품 체험본 12종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크림, 마스크팩 등 보습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여행 가방 모양의 상자 안에 숨겨진 제품들을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고 올리브영은 소개했다. 

‘트래블 키트’는 13일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소진 시점은 매장마다 상이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피부 보습 제품의 특가 행사도 마련했다.

3일간 ‘마녀공장’, ‘보타닉힐보’, ‘더마비’, ‘라운드어라운드’ 등 매일 각기 다른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브랜드 두 곳의 대표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첫날인 이날 하루 동안 올리브영은 ‘드림웍스 워시오프팩 미니어처 리미티드 에디션’과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 속 손상된 피부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지난 한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킨케어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올리브영과 함께 겨울철 피부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13일 단 하루,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