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포인트로 구글 기프트 카드 교환...일일 미션 달성 시 구글 기프트 카드 획득 가능

'빛의 계승자' / 게임빌 제공
'빛의 계승자'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연말연시를 맞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글 플레이와 연계해 진행한다. 다음달 10일까지 결제 금액에 따라 ‘플래티넘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며, 계정당 1회 한정으로 33,000 플래티넘 포인트와 ‘구글 기프트 카드’ 30,000원 권을 교환할 수 있다. 

‘스페셜 룰렛’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획득할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제시된 일일 미션을 달성하면 룰렛 참여용 골드 코인을 얻을 수 있다. 1일 1회 골드 코인을 사용하여 룰렛을 돌릴 수 있다. 

룰렛을 통해 ‘캐럿’, ‘최상급 마력의 원소’, ‘소환석’, ‘골드’, ‘탐사력’ 또는 구글 기프트 카드 10,000원 권 등 풍성한 선물을 획득 가능하며, 구글 기프트 카드는 계정당 1회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해피 2020 선물 폭탄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새해 맞이 접속 시 6성 영웅 장비, 즉시 6성 진화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내달 1일에는 2020캐럿을 지급한다. 5일 까지는 모든 속성의 ‘각성 재료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