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디자인·영상 분야별 활동, 양사 게임 및 채용 등 다양한 소식 알리미 역할

‘GC 플레이어’ 3기 모집 포스터 / 게임빌 제공
‘GC 플레이어’ 3기 모집 포스터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가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3기를 모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가 함께 모집하고 있는 ‘GC 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으며, 내달 7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이번에 선발되는 ‘GC 플레이어’ 3기는 오는 2월 중순부터 6월까지 약 5개월 간 양사의 게임은 물론 채용 콘텐츠 등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대학생의 시각에서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모집 분야는 ‘콘텐츠디자인팀’과 ‘영상팀’ 두 부문으로 나뉜다. 

‘콘텐츠디자인팀’은 다양한 콘텐츠들을 기획하는 일에 흥미를 느끼고 일러스트, 포토샵 등을 통한 디자인 작업에 능숙한 지원자들이 적합하다. 

기획, 촬영, 편집 등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자신있는 지원자들은 ‘영상팀’에 적합하다. 

GC 플레이어들이 제작한 콘텐츠들은 게임빌-컴투스 통합 채용 블로그는 물론 매월 발행되는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에도 선별해 게재될 예정이다.

GC 플레이어에게는 기본적인 활동비는 물론 우수기자 포상, 단체티, 기념품 등이 지급되며, 현직에 근무 중인 실무자를 만나 다양한 취재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활동을 수료한 GC 플레이어에게는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도 부여한다. 

앞서 선발된 1기와 2기 GC 플레이어들은 사보 기자 참여, 다양한 리쿠르트 관련 영상 제작 등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면서 게임빌-컴투스 문화를 직접 체험한 바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작년부터 정기적으로 이어져오고 있는 GC 플레이어 활동을 통해 20대 초반의 젊은 시각에서 게임빌-컴투스의 역동성과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