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정체성 유지하며 차별화된 제형 강조한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큐원 상쾌환 스틱형 1회분 및 10개입 박스 제품 / 삼양 제공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큐원 상쾌환 스틱형 1회분 및 10개입 박스 제품 / 삼양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 스틱형’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과 흰색은 그대로 유지하고 기존에 적은 부분을 차지했던 금색 부분을 확장해 상쾌환 스틱형의 차별화된 제형을 강조했다. 기존 디자인 대비 더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섭취 간편성도 높였다.

상쾌환은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에 당첨된 고객은 상쾌환 스틱형 10개입 제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30일 홍대에서 열리는 ‘상쾌핫(Hot) 카페’에서도 리뉴얼된 상쾌환 스틱형을 샘플링 해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상쾌환 스틱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쾌환 관계자는 “숙취해소 시장을 선도하는 상쾌환의 브랜드 파워 및 젊은 감성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을 리뉴얼했다. 상쾌환 스틱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도 추진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숙취해소 제품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4월 출시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숙취해소 제품이다. 음주 전후 물 없이 섭취 가능하며 슬림한 스틱 타입으로 기존 환 형태 제품 ‘상쾌환’의 강점인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상쾌환 스틱형은 기존 상쾌환의 주 원료인 효모추출물에 커큐민, 갈근추출물 등의 원료도 첨가됐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