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의 핵심은 공천...지도적 위치 있는 분들의 희생정신 절대적"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22일 "총선 승리는 안보 대전환, 경제 대전환, 정치 대전환의 출발점"이라고 주장했다.

황교안 대표는 이날 서울 영등포 당사에서 열린 신년 기자회견에서 "4월 총선을 맞아 저와 한국당은 새로운 길 위에 서 있다. 이번만큼은 압도적 승리를 통해 정권의 폭주를 막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황 대표는 “혁신의 핵심은 공천이다. 국민이 만족할 때까지 이제는 됐다고 할 때까지 모든 것을 바꾸겠다"며 "공천 혁신을 완성하려면 저를 비롯해 지도적 위치에 있는 분들의 희생정신이 절대적"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문재인 정권은 자유민주세력의 분열 상황을 이용해 아무 거리낌 없이 나라를 난도질하고 있다. 무너지는 나라 앞에서 자유민주세력은 더 이상 분열할 권리가 없다. 통합은 의무"라며 “현 정권에 반대하는 모든 국민의 대통합을 이루겠다"고 역설했다.

황 대표는 "한국당의 혁신과 자유민주세력의 대통합을 반드시 이뤄서 나라를 회생시키겠다. 국민께서는 결단을 내려야 한다. 문재인 정권에 대한 안보 심판, 경제 심판, 부동산 심판, 정치 심판에 나서 달라"고 촉구했다.

그는 "총체적 국정 대전환을 통해 나라를 정상화시키겠다. 문 정권이 무너뜨린 자유와 번영의 대한민국을 다시 복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