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서포터즈’

에듀윌
에듀윌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서포터즈’를 30일까지 모집한다.

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및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이 활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서포터즈로 최종 수료자에게는 서포터즈 수료증과 함께 파리바게트 교환권이 증정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 권이 제공된다.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네이버 검색창에 ‘에듀윌 조리기능사 서포터즈’ 검색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020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2020년 1월부터 적용되는 신출제기준을 반영하는 것은 물론 NCS학습모듈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공통편+종목편으로 구성해 한권으로 한식-양식-중식-일식-복어 5종목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 합격에 필요한 이론을 수록했으며, 이론 공부와 동시에 출제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한 과목을 확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필기 합격 집중문제'를 수록했다.

또한, CBT 시험을 재현한 실전 동형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올릴 수 있게 했으며, 교재 구매자에게는 막판 10점 상승 'D-1 암기노트' 및 휴대용 공통편 필수문제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