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프랑소와펫
 사진제공 : 프랑소와펫

프리미엄 펫 브랜드 ‘프랑소와펫’이 9월 중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 디자인파크 잠실점에 입점한다. 특히 프랑소와펫은 한샘 온라인몰 입점 예정과 더불어 대구, 부산 등 한샘 오프라인 매장 추가 입점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프랑소와펫은 프리미엄 펫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브랜드로 뛰어난 제품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반려견들의 다양한 용품 판매부터 데이케어, 유치원, 미용, 스파, 호텔,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 올인원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반려견 취향과 성격, 컨디션 등을 고려한 세심한 큐레이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입점을 앞두고 있는 ‘프랑소와펫 한샘 디자인파크 잠실점’은 해당 건물 6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잠실 삼전동 삼전역 인근에 위치해 대중교통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한샘 디자인파크 잠실점에서는 PB 상품 라인으로 구성된 쿠션, 하우스, 의류 등 다양한 펫 리빙제품 외에도 2020 F/W 시즌에 맞춰 출시하는 신제품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프랑소와펫은 프리미엄 사료, 프리미엄 수제 간식 등 푸드 제품과 산책, 위생, 목욕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제품들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강남센터 매장 내부/제공=프랑소와펫
▲ 강남센터 매장 내부/제공=프랑소와펫

관계자는 “한샘 디자인파크 잠실점에 입점해 한샘 고객은 물론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앞으로 백화점과 프랑소와펫 오프라인 스토어 외에도 판매 채널을 다각화해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프랑소와펫은 서래마을 본점을 시작으로 강남센터점, 압구정 현대상가점, 갤러리아 광교점까지 총 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9월 26일에는 신세계 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 밖에도 10월 중순 이후에는 동탄 레이크꼬모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프랑소와펫은 한샘 디자인파크 잠실점 입점 및 오픈을 기념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