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본부장 박수봉)는 더베스트 스터디카페 순천본점 정혜순 원장이 순천지역 취약계층 학생지원을 위환 후원금 100만원을 기부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더베스트 스터디카페는 무인시스템을 이용해 편리하게 운영되는 스터디카페로 본점 및 지점 오픈시마다 꾸준히 지역사회에 학습지원이 필요한 저소득가정의 학생들에게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함께 후원금을 전달한 더베스트 스터디카페 황주하 대표는 더베스트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에 매진하기 어렵거나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꾸준히 지역사회에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에 나눔문화 확산이 되어 많은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더베스트 스터디카페 순천본점 정혜순 원장은 평소에도 개인적으로 어린이재단을 통해 정기적인 후원을 하면서 기부금 사용에 대한 투명성과 아동복지사업에 대한 신뢰성을 보고 어린이재단을 통해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 박수봉 본부장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취약계층 가정의 아이들은 평소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들을 위한 지역민들의 십시일반 나눔이 필요한 상황에서 소중한 후원금을 전달해 주셔서 더욱 값지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