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트롯가수 지원이가 4월 16일 오늘 저녁 7시부터 ‘지원이’ 유튜브과 글로벌 플랫폼 비고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하고 게스트로는 배우 백봉기, 미스터 트롯 류지광이 출연하여 매력을 발산한다. 

첫 방송에는 삼총사 박경우, 지영일, 강대웅이 출연해 끼를 발산했다. 최근 트로트 퀸에서 우승하고 미스트롯에서 활약하던 트롯트 가수 지원이가 디알엠브릿지와 유튜브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고 이번 계약진행에는 이원하 이사와 인동진 CP가 참여하였다.

2020년 초기부터 유튜브 컨텐츠 시작한 지원이는 바쁜 일정으로 한동한 유튜브에 소홀하였지만 디알엠브릿지와 유튜브 매니지먼트 계약 결심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고 현재 소속되어있는 손헌수, 김여운, 안성환, 소욘, 권예진 등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티어와 함께 과거에 시도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방면에도 과감히 도전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디알엠브릿지 이원상 대표는 “국내 트롯트 시장의 미모와 가창력을 겸비한 지원이 유튜브 활동에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함께 하며 최고의 자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행복한 세상’으로 데뷔한 지원이는 ‘삐빠빠 룰라’ ‘남자답게’ 등 다양한 히트곡을 통해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으며 댄스 트롯 장르의 주역으로 활동했으며 미스트롯, 트로트퀸 등에 참여하며 송가인, 홍자 등과 함께 참여하였고 행사 및 공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지난해 7월 미디어브릿지와 도레미레코드사 디알엠타워가 합병을 통해 만들어진 디알엠브릿지는 최근 엔제이브릿지와 플랫폼 사업을 확장하며 ‘셀세이션’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캔두, 이호신, 김가빈, 가디, 권스타, 세리, 주하영, 배지수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가 함께 엔터테인먼트, MCN, 매거진, 드라마 제작 및 기획, 음원 유통 및 배급 등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다.

한편 그 밖에도 라이브브릿지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움브릿지, 스타일브릿지를 통해 제조 생산 등 총 9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대형 종합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