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초중등 교육전문기업 한솔플러스(대표이사 김영환)의 수학교실은 정신의학과 전문의를 초청하여 행복한 교실을 위한 마음힐링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세미나는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원장님들만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의 정신의학과 전문의 윤대현 교수님을 모시고 행복한 교실을 위한 원장님들의 마음힐링을 주제로 5월 14일 오전 10시 30분에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한솔플러스 수학교실 원장님만을 대상으로 진행하지만 행복한 선생님이 행복한 교실과 행복한 아이들을 만들기에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세미나 소문내기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은 최신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되어 학원에서의 공부시간이 학교성적으로 이어지며 개인수준별 교재와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맞춤교육 시스템이다. 또한 4단계 서술형과 놀이학습법의 한솔수리논술교실로 쉽고 재미있게 수학적 개념과 사고력, 논술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솔플러스 수학교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SNS채널, 가맹점,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