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국민대학교

[공감신문] 윤정환 기자=국민대학교는 2022년 경영대학원 전기 디지털 마케팅 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디지털 인재’에 대한 기업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기업을 둘러싼 급격한 환경 변화와 더불어 디지털 마케팅 기술이 고도화되면서 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접근 방식이 등장했다. 

국민대는 이 같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 성장에 주목해 경영대학원에서 전공을 개설하고 신입생 모집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디지털 마케팅 전공은 짧게는 1년 만에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정규 경영학 석사(MBA)과정으로 모든 과정을 토요일 주말 수업으로 진행한다. 

국민대 디지털 마케팅 전공의 원서접수는 오는 16일까지 국민대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디지털 마케팅 현장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실무적 지식과 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목표로 과정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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