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쿠진아트
사진제공 : 쿠진아트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 =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쿠진아트는 G마켓 홈페이지에서 G마켓 설 빅세일 프로모션으로 20% 쿠폰과 브랜드 중복 쿠폰 5%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설 기념 빅세일 프로모션의 진해 일정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설 기념 혜택은 블렌더(RPB-100KR) 제품을 포함한 코드리스 시리즈 4종 전 상품과 버티컬 와플메이커 (WAF-V100KR), 그릴 5 (GR-5KR) 제품의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최대 20% 혜택 쿠폰과 함께 브랜드 중복 쿠폰 5%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투웨이 와플메이커 (WAF-V400KR) 와 에어프라이어 그릴 오븐 (TOA-70KR) 구입 시에는 5천원~1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함께 증정한다.

쿠진아트 코드리스 시리즈 4종은 ▲코드리스 차퍼 ▲코드리스 블렌더 ▲코드리스 핸드블렌더 ▲코드리스 핸드믹서 등으로 코드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7.2V 파워와 대용량 배터리로 오랫동안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원터치 전원버튼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여성의 손 크기에도 알맞은 경량제품으로 요리 시 손목 부담이 적은 장점이 있으며 모든 제품들은 품질보증 2년과 안전잠금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쿠진아트 관계자는 “G마켓에서 큰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구매해주시는 모든 소비자분들의 사랑에 더욱 보답하는 제품을 출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