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혁 앨범 '친구야'
가수 이혁 앨범 '친구야'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 = 가수 이혁이 서정적인 락발라드의 신곡 ‘친구야’를 발매한다.

이혁의 신곡 ‘친구야’ 는 어린 시절 순수하게 어울렸던 친구들을 어른의 삶을 살며 하나둘 사라지게 되고, 그러다 문득 그 어린 시절의 친구들이 떠올라 울컥해지고 그리운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혁의 신곡 ‘친구야’는 현실적이면서도 공감 가는 가사를 담고 있다. 과연 우리는 친구가 그리운걸까 아니면 그때의 순수했던 내가 그리운걸까 고민하게 하는 가사로 대중들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가슴을 울릴 예정이다.

또한, 신곡 ‘친구야’에서는 감히 따라 할 수 없는 가수 이혁 보컬 특유의 부드러움과 파워풀함을 고스란히 함께 녹여냈다. 

앞서 이혁은 지난 3월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돼지의 왕> OST의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혁이 참여한 <돼지의 왕> OST <loop>(루프)는 브리티쉬 팝 느낌을 담은 곡이다. 곡<loop>(루프)는 이혁 특유의 저음부터 날카로운 고음의 보컬이 공존하는 곡으로 단연 독보적인 보컬을 다시 한번 선보였다.

노라조에서 홀로서기 한 이후 이혁은 노라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은 곡들은 선보이며 가수로서 행보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혁의 신곡 ‘친구야’는 오늘(15일) 저녁 6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