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창업진흥원 로고
사진- 창업진흥원 로고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 =반려동물 교육 및 복합 서비스 전문 기업인 ‘오십케이(주식회사 홀가분)’가 창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3 고려대 크림슨 창업지원단 선정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자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창업패키지’는 성장단계별(예비, 초기, 도약)로 나뉘어지는 사업화와 자금지원, 스케일업, 멘토링 등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이번 ‘초기창업패키지’ 선정을 계기로 ‘오십케이(50K)’는 지난 3년동안 구축한 반려견 교육 노하우를 온라인 서비스로 더 많은 반려인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플랫폼 구축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사진= 오십케이 로고
사진= 오십케이 로고

‘오십케이(50K)’ 관계자는 “반려견 유치원을 직접 운영하면서, 전문 훈련사까지 양성하는 교육 노하우를 보유하고, 반려동물 동반 카페와 용품샵,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 설계와 디자인, 캠핑 등 반려 생활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초기창업패키지를 통하여, 구축중인 반려견 교육 프로그램과 연관 서비스를 위한 수준 높은 플랫폼을 개발함으로써, 반려동물 분야의 선두주자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십케이(50K)’는 수원 광교에서 ‘50K Dog Life Center(본점)’를 운영중에 있으며, 반려동물 관련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반려견 훈련사 과정 및 반려견 유치원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50K Dog Life Center’의 지점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