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0일 오후 1시까지 참가 신청서와 작품 사진 함께 제출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핸드아티코리아에서 ‘2023 핸드아티스트 어워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취향작품(取向作品) ; 공간을 채우는 나의 취향’이라는 주제로 성별, 연령에 제한 없이 소잉, 퀼트, 도자, 목공예 등 핸드아티스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표절이나 타 공모전 수상 여부 등의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한국공예가협회 관계자를 통해 1차 심사를 진행하고, 2차 심사는 2023 핸드아티코리아 전시회 현장에서 각 전문가들의 심사 및 참관객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선정된 수상작은 핸드아티코리아 전시 마지막날인 오는 7월 23일 스테이지에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우수 작품에 대해서는 △대상(1명) 100만원과 차기 핸드아티코리아 전시회 참여부스(160만 원 상당) △최우수상(2명) 차기 핸드아티코리아 전시회 참여부스(100만 원 상당) △우수상(3인) 차기 핸드아티코리아 전시회 참여부스(100만 원 상당)를 수여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핸드아티스트는 다음 달 30일 오후 1시까지 핸드아티코리아 사무국 공식 메일로 참가 신청서와 작품 사진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핸드아티코리아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