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계 구매자금 융자지원 모델 지정 보일러 삼진하이드로히트가 난방효율 90%이상을 실현하는 비저항방식의 보일러로, 난방비 초절감 고효율 난방기술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현재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기술에 관한 논문 발표가 예정 중인 ‘삼진하이드로히트’는 국내 한국냉동공조, 중국 CNAS(중국합격평가국가인가위원회)와 SP(스웨덴 국립시험연구협회)에서 테스트하여 보일러 효율 성능 90%이상의 인증과 PCT 출원 및 한국, 미국, 중국, 일본, 호주, 캐나다, 홍콩, 유럽, 러시아, 인도 등 제품의 주요 기술 특허를 보유한 등급이 높은 특허기술로 평가 받았다고 소개했다.

또한 전기보일러에서 쉽게 받을 수 없는 유럽 CE인증까지 획득하여 높은 기술력을 실현한 신개념 초절감 고효율 보일러라고 덧붙였다.

삼진하이드로히트 보일러는 에너지비용을 줄이며 호텔, 수영장, 비닐하우스, 펜션 등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관공서 (부산 해운대구 체육센터, 서구청 체육센터, 사하구청 체육센터, 송도 스포츠센터)에도 다수 설치를 완료했고 보일러성능의 우수성과 난방, 유지비를 절약을 검증하며 부산 서구청 체육센터에서는 이번 2019년 초 완공 예정인 송도 해양레저타운에 삼진하이드로히트 보일러의 설치 요청과 계약이 진행된 상태로 알려졌다.

또한 삼진하이드로히트 보일러는 가정용 누진세 문제로 사용하고 싶어도 부담되어 사용되지 못했던 전기보일러를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은 태양광 6kw 설치로 30평대 가정에서 전기보일러를 맘껏 쓰고도 한 달에 전기료 1만원이면 한 겨울철에 난방이 가능하며, 2018년 KTL 전기안전검사와 제품 성능검사에서 모두 합격하였고 2019년에는 한국 농기계 협동조합 지정 농업용 농기계 품목으로 지정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삼진하이드로히트는 획기적이고 높은 난방성능과 낮은 난방비용으로 소비자들이 고민해온 사업 고정비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고, 농업 관련 전문영업인들 간 상생협력을 지원하기 위하여 농기계 구매자금 융자지원 모델 『삼진하이드로히트 난방용 농기계 사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제 1회 사업설명회는 오는 29일(화)에 열린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