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프리바이오틱스 우리 주변의 채소나 과일 이용해 쉽게 섭취하는 법은?..내장지방 빨리 빼는 법 알고 싶다면 필독
출처=채널A 닥터지바고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으로 프리바이오틱스가 떠오르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 속 유산균에게 먹이를 줘 장 속 유해균을 없애는 효능이 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혼동이 오는 경우가 많은데 프로바이오틱스는 일반적인 유산균을 의미하며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생육과 활성을 돕는 비소화성 영양물질이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우리 주변의 채소나 과일을 통해 보충할 수 있으며 프리바이오틱스 영양제를 이용해서 섭취할 수 있다. 프리바이오틱스 하루 권장 섭취량은 3~8g이며 약 2~3티스푼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