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책받침 여신’ 배우 이상아의 새 화보가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상아는 한때 산후 비만으로 98kg까지 체중이 증가했다. 

하지만 ㈜뉴트리의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해당 제품으로 20대 초반의 리즈 시절 미모를 재현한 듯한 바디라인과 피부 탄력을 되찾아 주목을 받았다. 

덕분에 그녀가 직접 섭취한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 역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상아는 최근 더욱 탄력 있는 피부와 갸날픈 몸매를 자랑한 바 있다.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인도네시아 열대우림에 자생하는 생강과의 식물, 핑거루트에서 유효성분만을 추출해 632% 농축한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을 주성분으로 한다. 

판두라틴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등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일반적인 핑거루트 제품은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할 경우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돼 신뢰할 수 있다는 게 뉴트리 측 설명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다이어트 기능을 기대하며 핑거루트를 섭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제품 분류가 건강기능식품인지를 꼭 확인해야 할 것”이라며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한국,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등록을 완료, 국내 최초로 피부건강과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충족하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배우 이상아는 최근 SNS를 통해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의 과학력과 안전성을 소개해 본 제품에 대한 변함없는 신뢰와 애정을 보여줬다. 이상아의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1일 1회, 1회 3정 섭취하며 뉴트리 공식몰과 홈앤쇼핑에서 론칭 특별 프로모션으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