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MLB텐트

겨울이 접어들고 봄이 다가옴에 따라 국내 여행객들의 활동도 활발해질 전망이다.

‘MLB캠핑’은 봄 철을 대비하여 3-4인용이 가볍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텐트를 선보이고 있다.

‘MLB캠핑’은 세계 최고 메이저리그 패션브랜드 MLB가 선보이는 캠핑용품 브랜드로, 캠핑 초보자들을 위한 입문용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고, 봄나들이를 위한 가벼운 피크닉 용품으로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MLB 원터치 텐트가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는 이동성과 간편한 설치이다.

MLB원터치텐트는 총 무게가 2.5kg로 가벼워 한손으로 들기에도 거뜬한 무게이기 때문에 가까운 장소, 또는 멀리 여행을 가더라도 휴대하기 편리하다. 그래서 편리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은 3~4인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유용하다.  

그리고 원터치 텐트는 복잡한 설치과정이 필요 없고 손에서 놓는 순간 3~5초면 펴지기 때문에 무엇보다 캠핑 초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MLB 원터치 텐트는 캠핑 초보들을 위한 입문용 텐트 뿐만 아니라, 요즘은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용품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텐트 설치가 가능한 가까운 공원이나 한강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MLB 원터치 텐트는 봄, 여름, 가을에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꽉 막힌 겨울용 텐트와는 다르게 공기 순환 통풍구가 설치되어 있어 텐트 안의 쾌적한 실내를 만들어 주는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야외에서 사용을 하기 때문에 쉽게 찢어지거나 늘어지지 않게 옥스포드 원단을 사용하여 바닥면이 손상되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인체에 유해한 24가지 성분이 불검출 됐기 때문에 안정성에서도 믿음직스러운 제품이다.

사진제공= MLB텐트

또한 5가지 각기다른 색상으로 남녀 구분없이 모두가 선호하는 제품이다.

최근 캠핑 트렌드는 미니멀 또는 이지(easy)캠핑으로 바뀌어가는 추세이기 때문에 MLB 원터치 텐트가 캠핑 트렌드의 장점들을 잘 활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구매 연령층이 무색할 정도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