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문자스마트

저렴한 가격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MS 문자 발송 전문 업체 ‘문자스마트’ 가 신규고객에게 단문 9원, 장문 30원, 포토65원의 타업체 대비 월등히 저렴한 문자 가격을 제공하며, 사업자를 소지한 기업회원의 경우 발송량에 따라 추가적인 단가우대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문자스마트’ 는 규칙적으로 고객 및 회원들에게 SMS발송이 필요한 경우, 고객들에게 홍보 이벤트 등 꾸준한 문자 발송이 필요한 경우, 서비스 및 판매상품에 대해 지속적인 광고홍보 문자발송이 필요한 경우 등 자영업 소상공인 기업들에게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자스마트는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대량문자 발송 시에 초간단 엑셀첨부 기능과 주소록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동일한 내용을 편하게 발송 가능한 성함, 직위 등의 치환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문자스마트(MUNJA SMART)는 고급형 통신노선을 이용하여 높은 전송률과 보안시스템을 구비 및 완비하고 있으며, 문자 1회 발송 시에 건수의 제한이 없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광고주 고객들이 광고 문자를 보낼 때 필수인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관공서 및 기업문자 전문/업체 홍보, 광고, 마케팅 문자를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다.

한편 문자 발송 서비스 최저가를 선언한 SMS 문자발송 업체인 ‘문자스마트’ 는 고객감사를 기념하여 기업회원/사업자회원/대량발송 등의 단가우대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단가우대 이벤트 및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