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마토꽃율

팬시용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마토꽃율'에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마토꽃율 인기 상품이 들어있는 랜덤박스 '오오박스'를 판매를 실시한다.  

오오박스는 4월 21일(화) 부터 5월 17일(일) 까지 판매하고 있으며, 오오박스에는 PVC지퍼백, 마토꽃율 인기 디자인 테이프, 신상품 노트패드 등, 그동안 마토꽃율에서 히트를 기록한 상품들로 엄선하여 구성했다. 오오박스에는 총 12만원 상당의 마토꽃율 제품들이 들어있으며, 약 55% 할인된 가격인 52,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그동안 마토꽃율의 제품을 애용해왔던 소비자들에게는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여겨지고 있으며, 어린이날 선물용으로도 적합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오박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토꽃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재고가 소진될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마토꽃율'에서는 오오박스 이벤트와 더불어, 마토꽃율 홈페이지와 네이버쇼핑에서만 살 수 있었던 랜덤박스들을 카카오쇼핑, 쿠팡에도 입점했다고 밝혔다. 마토꽃율은 팬시제품들은 아기자기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린이는 물론이고, 청소년, 성인 여성들에게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 선지적으로 랜덤박스를 판매하였으며, '피치블라썸랜덤박스'는 알찬 구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대란이 일기도 했었다.  

랜덤박스를 통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마토꽃율 온라인 스토어는 한달 평균 5만여명이 다녀가는 인기 스토어로 자리매김했으며, 인터넷 상에서도 구매자들의 생생한 후기, 블로그 포스팅 등을 쉽게 접해볼 수 있다. 최근에는 다이어리 꾸미기를 매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자사제품 활용예시를 제시하며 SNS소통을 도모하는 한편, 지속적으로 다꾸랜덤박스 신상품 및 관련 용품을 출시하며 화제를 끌고 있다.

마토꽃율의 성공은 꾸준한 신제품 업데이트와 더불어, 주 소비자 층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다각화된 시각으로 접근하였기 때문에 가능하였다. 이러한 마케팅을 벤치마킹 하는 업체들도 많이 생겨났다. 마토꽃율 관계자는 '팬시용품은 소모성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과 실용성이 제품 선택의 기준이 되곤 했었다.  

그러나 마토꽃율은 중소기업의 특성상 자본, 공급 물량의 측면에서 사업에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이를 극복하고자, 제품의 가격과 공급 물량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유행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이미지를 각인시키고자 하였고, 이러한 노력이 곧 지금의 마토꽃율의 성공으로 이어졌다. 실제로 랜덤박스는 오랫동안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지금은 랜덤박스라는 아이템이 팬시용품은 물론이고, 화장품, 패션, 소형가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라며 기업의 경쟁력에 대해서 강조했다.

오오박스 한정 판매, 피치블라썸랜덤박스, 신상 다꾸 스티커 및 다이어리 꾸미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토꽃율'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쇼핑 또는 쿠팡을 통해서도 랜덤박스를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