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엠티씨(대표 김민성, 이세윤)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로맨틱크라운(ROMANTIC CROWN)이 반팔 티셔츠 & 셔츠 등 새 여름 컬렉션 상품을 선보였다.

금번 로맨틱크라운의 여름 반팔 티셔츠는 특유의 어깨 선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오버사이징이 특징으로 누구나 내츄럴한 연출이 가능해 매년 여름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은 한층 다채로워진 컬러와 시그니처 디테일 등을 통해 로맨틱크라운만의 오리지널리티를 한껏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가공된 원단의 티셔츠는 피부에 대한 자극이 적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통기성이 우수한 고축사 원단으로 제작된 반팔 셔츠는 가벼우면서도 탄탄함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과감한 배색을 통한 톤온톤 폴로셔츠, 코튼/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와이드 핏으로 제작된 밴딩 팬츠 등 실내외 어디에서나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로맨틱크라운은 다가오는 5월까지 지속적으로 여름 제품을 출시 예정이다. 여름 제품은 ‘로맨틱크라운’ 온 오프라인 주요 매장,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브랜드 측은 “로맨틱크라운만의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활용해 캐주얼룩과 커플룩, 시밀러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라며 “특히 깔끔하고 편한 디자인의 로맨틱크라운 여름 반팔티는 다양한 제품과 매치하기 쉬워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