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창고형 할인매장 ‘더슬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템퍼·씰리 매트리스 등 인기 매트리스 브랜드 할인전을 개최한다. 할인전은 전국의 더슬립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템퍼 페딕과 씰리 포스쳐피딕 외 해밍웨이,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국내외 인기 있는 제품군을 모두 할인한다.  

더슬립은 해외의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라인을 매장 내 모두 전시해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이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창고형 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으로, 해외 직수입 유통구조를 구축해 유통마진 등 가격거품을 없앤 가구매장으로 잘 알려졌다.

이번 할인전에서도 고가의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 입주가구와 신혼부부, 예비부부 등에게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일산파주점과 하남점, 수원동탄점 등 수도권 매장을 중심으로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점, 김해점, 전남광주점 등 전국에 매장이 분포해 있으며, 각 매장에서는 할인전 혜택과 사은품 증정 행사 및 다양한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특히 더슬립 수원지점의 경우 수원가구단지 박람회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수입매트리스 라인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더슬립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있는 매트리스 제품군을 선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며 “전국의 모든 매장에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입주가구와 신혼부부,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이 취급하는 모든 제품들은 엄격한 선별과정을 거쳐 100%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침대프레임도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로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페브릭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을 제작할 수 있다.

또, 더슬립의 모든 매장에는 수면 환경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어 나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 받고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전문인력 직배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가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를 손상이 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