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베니시모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가 정품 아쿠아클린소파와 통가죽쇼파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번 주말, 다양한 특가상품과 A급 데모제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베니시모는 유럽 최고의 섬유전문기업 안티퀄과 합작을 통해 아쿠아클린소파 원단에 대한 사용권한을 독점하고 있다. 유럽 현지에서 생산된 원단을 직수입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퀄리티 높은 가구를 선보인다. 엑센느, 임팔라쇼파 등 시중의 다양한 신소재 패브릭쇼파를 일일이 비교하고 구입하기 부담스럽다면 QR코드 정품인증 제도와 개런티 카드 등을 도입한 베니시모에서 안심 쇼핑을 할 수 있다.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소파는 말 그대로 물만 가지고도 오염을 간단하게 지울 수 있으며 마틴데일테스트에서 국제표준ISO를 충족하는 등 튼튼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생산 과정에서 PFC를 방출하지 않아 Made in Green 인증을 취득했고 오코텍스100의 1등급 인증까지 받으며 친인체에 대해서도 검증을 거쳤다. 중국이나 제3세계에서 생산된 후 유통되지만 유럽으로 세탁한 가짜 유럽산이 아니라 실제 유럽 현지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을 직수입하였기 때문에 품질 보증도 확실하다.  

베니시모의 통가죽쇼파도 주목할만한 아이템이다. 최소한의 가공과 염색으로 천연 원피의 우수한 감촉과 아름다운 무늬를 살린 에닐린플러스가죽을 이용하고 있으며 사람 피부에 직접 닿는 전면부는 천연가죽으로, 보이지 않는 후면부는 인공가죽으로 제작하여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낮추었다.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똑같은 무늬가 짙게 프린팅 된 가짜 천연가죽과 달리 에닐린플러스가죽은 사용하면 할수록 길이 들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가면 어디서도 보기 어려운 나만의 가죽쇼파가 완성된다. 내구성이 좋지 못하면 결코 볼 수 없는 가죽쇼파의 진가가 드러나게 되는 것이다.  

한편,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한 소파제품에 대해 후기를 남기면 디자인스툴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00%의 당첨률을 자랑하는 이벤트를 통해 현명한 쇼핑을 하고 싶다면 일산가구단지 베니시모를 방문해 기회를 잡아보자.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