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엔노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결혼정보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미팅만족도와 성혼율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1세대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인 엔노블은 모든 고객들의 상황을 고려한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사내 부설연구소를 설치해 성혼의 가치에 대해 연구해왔으며, 이를 매칭에 반영해 이용만족도가 높다.

또, 업계 최초로 성혼주의 매칭 서비스를 도입한 바 있는데, 이는 회원 활동 횟수를 정해두지 않고 만남을 주선하는 서비스로 도입 이후 엔노블의 남녀회원 성혼율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세심한 매칭을 위해 한 명의 회원에게 담당 컨설턴트, 매니저, 서비스 책임자 등 세 명의 매니저가 관리하는 3:1 책임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의 희망사항들을 세심하게 체크하고 있으며, 가장 적합한 상대를 매칭하는 등 보다 세심한 매칭을 이끌고 있다.

이외에도 엔노블은 만남 주선 상대의 프로필과 실제가 다를 시 최대 2억을 배상하는 ‘프로필 안심제를 도입해 회원들의 안전한 만남을 보장하고 있다.

이처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들을 바탕으로 엔노블은 국내 성혼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매년 꾸준히 높은 만족도와 성혼율을 기록해 국내 최고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전문직, 엘리트, 노블레스를 위한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를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 곳으로, 현재 압구정 7층 규모 빌딩에 사옥을 두고 서울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지사와 제주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 순위 및 가입비, 결혼정보업체 후기 등 더 자세한 사항은 엔노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