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소독제 '훼밀리 키퍼' 기부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이하 내상백유)팀이 코로나19 극복과 확산 방지를 위해 한국장학재단에 약 1,000만원 상당의 뿌리는 살균소독제를 기부했다고 전했다.

‘내상백유’팀에서 기부한 살균소독제 ‘훼밀리키퍼’는(주)에스넷이 개발한 뿌리는 살균소독제로 생물안전 3등급(BSL-3) 밀폐실험실에서 바이러스 소독제 실험을 진행해 훼밀리키퍼를 혼합한 후 코로나19(SARS-CoV2)바이러스가 30초 내에 99.99% 사멸 및 A형 인플루엔져바이러스가 30초 내에 99.99% 사멸을 확인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적합한 살균소독제로 알려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도움을 주는 살균소독제로 입지를 다졌다.

지난 6월 15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살균소독제 ‘훼밀리키퍼’를 필리핀 마닐라 시청과 공급계약을 완료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방역에 도움을 주고 있는 제품이다.

웹드라마 '내상백유'는 대기업 홍보팀의 직원이 제품을 홍보하고 회사 매출을 올리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을 담는 웹드라마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출연진으로는 미스터트롯에 태권트롯 나태주, 나인뮤지스 조소진, 유튜브 백만이상 구독자를 갖고 있는 킹기훈, 양수빈, 보겸 등 유명한 유튜버들이 주연 배우로 활약한다.

배우 이원종, 이병진, 개그맨 김원효 등 배우와 개그맨들까지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웹드라마 ‘내상백유’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유니콘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