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여름맞이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 연다

커피부터 파스타 소스까지 슬기로운 ‘집콕생활’ 위한 여름 음료·간편식 모음

전지선 | 기사입력 2020/07/16 [13:18]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여름맞이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 연다

커피부터 파스타 소스까지 슬기로운 ‘집콕생활’ 위한 여름 음료·간편식 모음

전지선 | 입력 : 2020/07/16 [13:18]

▲ 매일유업 브랜드스토어 썸머 홈캉스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  © 전지선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썸머 홈캉스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홈캉스족을 위한 가정 간편식 및 더운 여름을 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원한 음료를 시중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획전은 준비한 행사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 예정이다. 스토어찜 할인 쿠폰과 소식알림 동의 쿠폰도 발급 가능하며, 쿠폰 적용 시 기획전 특가에 추가로 15%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매일유업 대표 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 컵커피,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2,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카레와 파스타 소스 각 3, 썬업 과일주스 및 두유 등이다.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3(크림/로제/토마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터키산 고급 파스타인 아르벨라 스파게티를, 바리스타룰스 컵커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증정품은 한정 수량만 마련되어 있어 준비된 증정품이 소진되면 증정 이벤트도 종료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멀리 여행가기 어려운 요즘, 언제든 집에서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간편식과 시원한 음료를 중심으로 기획전을 구성했다매일유업과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