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엠플레이그라운드     ©
▲ 사진제공= 엠플레이그라운드     ©

 

1020 세대 취향저격에 성공한 스트릿패션 편집숍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 올해 지쳐있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올여름 한줄기 시원한 바람을 넣어줄 썸머이벤트를 준비중이라는 소식이다.

 

홍대 옷가게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스트릿 패션의 성지인 홍대를 시작으로 오프라인 스토어를 무서운 기세로 확장해나가 현재 전국 11개의 매장이 있다. 파란색 대형 컨테이너박스를 시그니처로, 1020 세대에게 강한 각인을 준 패션 편집숍이다. 

 

영캐주얼편집숍인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주목받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비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덕분에 홍대에서 그 어떠한 편집숍과 견줄 수 없는 네임파워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엠플레이그라운드가 고객들을 위한 여름 감사제를 준비했다. 모자, 반팔 티셔츠, 긴팔 티셔츠, 반바지, 맨투맨 등 다양한 상품을 일괄 5,900원에 판매하는 것. 이외에도 여름, 가을 의류를 최대 50%까지 할인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엠플레이그라운드는 1020 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같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플그 여름감사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저렴한 가격에 여름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엠플레이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뷰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등 다양한 SNS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여름감사제는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