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골든블럭에 조성되는 여의도오피스텔 여의도써밋(YEOUIDO SUMMIT)이 분양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홍보관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등포 여의도에 연면적 2,133㎡, 지하 1층, 지상 12층으로 조성되는 여의도써밋은 현재 현장 인근에 홍보관을 운영하며 모델하우스를 둘러보고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상태로, 금번 이벤트는 홍보관 방문 시 경품권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에 55인치 TV를 증정하는 내용의 이벤트다. TV 외에도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프라이팬, 라면 등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의도오피스텔에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추첨행사는 8월 8일(토) 오후 1시 진행된다.

 

한편, 여의도써밋 오피스텔은 갈수록 늘어나는 1인가구로 인한 소형아파트, 소형빌라의 수요에 맞춰 가장 선호도 높은 원룸 및 1.5룸 형태로 전 세대를 구성하고 총 12개 type으로 종류를 다양화해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취향의 수요에 대처하도록 했다. 전용률 또한 73%에 달하는데, 일반적인 오피스텔 평균 전용률은 40%대로 알려져 있어 지역 내 랜드마크급 오피스텔로 상징성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기쿡탑을 기본 제공하며 모두 빌트인으로 구성해 작은 면적도 공간적인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했는데, 여기에 높은 층고로 이를 한층 부각시킨다. 최근 필수 가전이 되고 있는 건조기까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전체적으로 북유럽 스타일로 꾸며 오피스텔 주 수요층인 젊은 층에게 어필될 것으로 보인다.

 

여의도써밋이 들어서는 곳은 무엇보다 주변 인프라에서 큰 점수를 얻고 있다. 5호선 영등포시장역과 9호선 국회의사당역의 더블역세권이라는 점과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노들길 수도권 내외곽으로의 진출입도 용이해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2024년 신안산선 개통 소식도 호재로 볼 수 있다. 2030 서울플랜, 영등포뉴타운 개발지인 만큼 향후에는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여의도의 대형 쇼핑몰, 금융센터를 비롯해 크고 작은 생활 인프라도 여의도써밋 오피스텔이 누리는 장점인데, 20만을 넘는 기본적인 배후수요가 탄탄해 임대용을 찾는 경우 추천되고 있다.

 

여의도써밋 관계자는 “강력한 부동산규제로 오피스텔에 관심이 이동되면서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여유 있게 홍보관을 방문하여 여의도써밋의 장점들을 둘러보고 경품 이벤트의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