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새터민 및 국내 결혼정보업체 ‘하나원결혼정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조은진 | 기사입력 2020/08/03 [13:14]

새터민 및 국내 결혼정보업체 ‘하나원결혼정보’ 다양한 이벤트 실시

조은진 | 입력 : 2020/08/03 [13:14]

 


남녀가 정식으로 부부 관계를 맺음으로 결혼이 성사된다. 이러한 결혼을 통해 외로움을 해소할 수 있으며, 정신적인 안정감과 경제적인 부분의 결핍감을 해소할 수 있다. 하지만 결혼을 준비하려는 이들은 결혼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경우 또는 인연을 맺을 상대방을 아직 찾지 못한 경우 등 다양한 이유로 결혼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따라서 혼자서 결혼을 준비하기 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즉, 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받아 결혼을 진행하는 것이 합리적인 방법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새터민 결혼정보업체 ‘하나원결혼정보’가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하나원성혼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연애코칭 서비스, 코디 서비스, 웨딩 서비스 및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모든 서비스는 전문가와 1:3으로 전담으로 매칭되며, 전문가를 통해 연애의 기법과 컨셉 및 플랜을 계획해 주고 진도에 맞춰서 개개인의 고민상담을 코칭 전문가가 해결해 준다. 또한, 짧은 시간에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헤어스타일, 의상, 매너서비스까지 도와준다.

 

아울러, 웨딩 서비스를 통해 결혼절차, 상견례, 웨딩장소 등 전반에 걸친 진행을 도와주고 있으며, 가입기간이 지나도 교제중인 회원과 성혼에 이룰 수 있도록 기한 후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하나원결혼정보’ 관계자는 “새터민은 단순 탈북자를 넘어 우리나라 국적을 가진 주민등록 번호가 있는 대한민국 여성이다”며 “그동안의 그들의 아픔을 위로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어루만져 줄 반려자를 찾습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하나원결혼정보’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의 상담문의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