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헤어샵을 찾아 시술을 받고 있다.

 

헤어스타일의 변화에 관심이 많은 요즘, 탈색을 동반한 염색이나, 다양한 펌 헤어스타일들이 유행하고 있다. 그러나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인한 손상으로 더이상의 스타일 변화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모발복구시술이다.

 

하지만 염색과 펌 등 잦은시술과 모발을 관리하는 잘못된 습관으로 모발의 손상이 심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펌이나 시술을 받기엔 제한적인 사람들이 많다.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은 모발이 푸석푸석한 것은 물론이고 쉽게 갈라지기 마련이다. 이 때문에 머리를 자르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데 단순하게 자르기만 해서는 다시 기르기에도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스타일 또한 한정적이다.

 

이에 범계미용실 플러스82헤어 시하 실장은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에 따른 모발 복구 클리닉(복구펌, 복구매직) 시술로 손상을 최소화하여, 원하는 스타일의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복구펌은 탈색이나 녹은 머리에도 펌을 할 수 있게 만들어진 기술이다. 시하 실장은 “복구펌은 시술 중 가장 안전성이 있고 손상된 모발 또한 회복이 가능한 시술”이라며, “복구펌 또한 시술을 하기 전 고객의 근본적인 모발의 모질을 이해하고 모발의 굵기나, 곱슬유무, 과거 시술내용 등 고객님의 모발을 완벽하게 파악한 뒤 시술을 해야 결과가 잘 나오며, 고객 또한 만족한다”고 전했다.

 

한편, 범계 미용실 플러스82헤어 시하 실장은 고객들과의 정직한 소통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고 방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