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메이튼   
▲ 사진제공= 메이튼   

 

자동차 튜닝 용품 전문 브랜드 '메이튼'이 신형 카니발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신형 카니발 콘솔 트레이를 단돈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KA4)는 오는 8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지난달 28일부터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신형 카니발은 사전예약 대수가 하루만에 2만 3006대를 달성했으며, 이는 국내 자동차 사전예약 기록 중 최대 기록이다.

 

신형 카니발 풀체인지 사전예약 고객에 한하여 이벤트가로 공급되는 메이튼의 콘솔 트레이 제품은 정식 출고가 2만 8900원인 제품이며, 기존 모델과 비교해 센터 콘솔의 별도 분리 공간이 없는 신형 카니발의 특성상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메이튼의 이번 500원 구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신형 카니발 사전예약 인증샷을 찍어 카카오톡으로 메시지를 보내면 톡스토어에서 해당 콘솔 트레이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제품 배송은 신형 카니발이 공식 출시된 이후부터 이뤄질 예정이다.

 

메이튼 콘솔 트레이는 3D 스캔 작업을 통해 계측 및 설계된 제품으로, 자동차 콘솔과 오차없이 호환 가능하다. 스퀄 사각 패턴의 양각 볼륨을 넣어 수납된 물품들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햇으며, 일체형 러버 코팅으로 세척이 간편하다.

 

업체 관계자는 “콘솔 트레이는 크기와 형태가 다른 여러가지 물품들을 효율적으로 수납할 수 있도록 제작돼 수납 활용도가 높다”면서 “곧 출시될 신형 카니발 차량에 최적화된 트레이 제품”이라고 전했다.

 

메이튼의 ‘신형 카니발 콘솔 트레이 500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에서 '메이튼'을 검색, 톡스토어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