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소비자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바로 불투명함과 정보의 부족이라는 부분이다. 

 

인테리어 시공 시 소비자는 시공 계약서 및 추가 계약서 작성에 대해 생소하며, 시공 시작 이후에도 전문 용어와 자재 등의 이해도 부족으로 자연스럽게 업체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다. 

 

이러한 문제점을 바라보고 있는 분당 인테리어 전문회사 디자인더라움은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빈틈없는 품질만족,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고객이 만족 하더라도 자만하지 않고 엄격하게 품질을 검수를 원칙으로 하며, 10년 사후관리를 원칙으로 문제가 생기면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소비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분당 인테리어 전문회사 디자인더라움 대표는 "하자를 일으킨 시공에 대해서는 하자를 해결한 시공 방법을 실패 박물관에 재현함으로써 하자 없는 시공 방법의 노하우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으며 소비자와 시공 업체를 연결해 원활하면서도 안전한 공사 환경을 만들며, 투명하면서도 철저한 품질관리와 다양한 실패를 극복한 노하우로 품질만족,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불편 Zero" 를 실현하는 노력을 아까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인테리어 전문회사 디자인더라움 은 가보고 싶고, 머물고 싶은 공간을 만들어 고객의 성공을 디자인하며 사람과 자연, 기술의 조화로운 방식을 새롭게 모색하고, 우리 시대의 역량과 가치를 대변하며, 다음 시대를 열어주는 기념비로 고객의 이름을 빛내기 위해 또한 디자인에 대한 인테리어 산업의 창조적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