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한스클린
 ▲사진제공_한스클린

전 세계적인 코로나19의 충격으로 인해 공간위생과 청결에 대한 국민적 기대감이 높다. 민감한 시기인 요즘, 신축·구축 건물에서 발생하는 각종 오염물질의 부적절한 사례가 최근 빈번하게 보도됨에 따라 홈클리닝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입주 전 홈클리닝을 도와주는 전문업체들이 우후죽순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이 업체 선택 전 필수 점검사항을 따져보고 결정하는 과정이 중요해졌다. 업체 수가 급증한 만큼 검증되지 않는 청소업체 수도 증가하여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을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과 고민이 크다.

 

입주청소 전문업체 한스클린 관계자는 “청소업체를 이용하기 위해 소비자가 알아봐야 할 필수 사항으로 공간별 전용 장비와 약품을 사용하는지, 전문적인 청소 및 시공 노하우가 있는 업체인지, 신뢰할 수 있는 공인된 기업인지 등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며 “하청이나 외주업체가 아닌 직영으로 운영되는 곳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고, 오랜 기간 누적된 작업 수주 건수 등 규모와 내실을 갖춘 전문업체라면 더 좋다”고 전했다. 

 

한스클린은 창립 이후 다년간 쌓아온 작업 경험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자체 운영 중인 직영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본사에서 직접 서비스 품질과 시스템을 관리하고 문제점을 개선한다.

 

또한, 하청없는 100% 직영체제를 고수하며 불필요한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에게 입주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기술력을 갖춘 전문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다. 또한, A/S 보증 시스템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 중심의 운영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쾌적한 거주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실력을 기반으로 한스클린은 입주청소, 거주청소, 가전케어 등 가정과 사업장에 이르는 모든 분야에 특화된 고객 맞춤 클리닝을 제공한다. 고객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안하며 5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한스클린은 ‘고객 만족 최우선’이라는 단 한 가지만의 목표를 가지고 업계를 리드하는 선두주자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한스클린은 입주청소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탄성코트, 단열필름 등 다양한 서비스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한스클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