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장, 붙박이장 가구 전문 브랜드 블릿(Break the Limit, blit)이 가용한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고객 맞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했다.

 

블릿가구는 지루하고 한정적인 공간을 뛰어넘어 세상에 하나뿐인 새롭고 이로운 가치를 추구한다는 비전을 가진 컨템포러리 인테리어 퍼니처 브랜드로 어디서도 느껴보지 못한 감각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디테일이 살아있는 높은 퀄리티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은 거실장과 붙박이장으로 이 두 가지 가구 모두 블릿가구만의 감각적인 색감이 느껴지는 매트 레인보우 시리즈를 통해 개개인의 니즈에 맞추어 취향껏 조립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기존의 무채색만으로 구성되던 흔한 거실장이나 붙박이장과는 달리 기본적인 화이트와 그레이를 시작으로 민트와 블루, 핑크, 인디고, 그리고 허그 등 다양한 감성적인 도어 색상은 물론 손잡이와 표면까지 직접 선택하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거실장과 붙박이장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블릿가구는 독자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객의 퍼니쳐 라이프를 보장하기 위하여 안전한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함과 동시에 뛰어난 제품 퀄리티를 제공한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 두꺼운 엣지를 사용하여 마감 디테일을 살리고, 전 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하드웨어와 두께감 있는 몸통 및 통판 선반을 통해 내구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에 그치지 않고 독자적인 제품 생산 시설인 국내 직영 공장과 함께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인증받은 연구개발전담부서를 기반으로 하여 믿을 수 있는 거실장과 붙박이장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블릿가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톡톡 문의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 맞춘 1:1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블릿가구와 관련된 색다른 소식은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