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분양 임대 문의 증가

이다견 | 기사입력 2020/08/11 [09:45]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분양 임대 문의 증가

이다견 | 입력 : 2020/08/11 [09:45]

 

뚜렷한 입지 강점으로 세종시청, 교육청, 우체국 등 행정타운 앞에 위치한 대방 디엠시티의 경우 단위 규모 상가 중 세종시의 최대 규모로 자리 잡고 있다. BRT 정류장 인접으로 하루 1만여 명 상가 내 방문 이용수요가 가능하고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세종-유성 연결도로가 인접해있어 교통가치가 있는 압도적인 입지 혜택을 가지고 있다.

 

최근 세종특별자치시가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 지역에서 중심지에 위치한 세종대방디엠시티가 주목받고 있다. 고정수요가 안정단계에 이르렀고, 직장인 수요까지 추가되면서 상권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주상복합 건물 내 고정수요 548세대는 물론 3-2생활권 5천여 세대를 고정 고객화 할 수 있으며, 관공서 밀집지역과 인접해 관공서 및 국책연구단지 업무지역이 배치돼 있어 직장층 수요도 두텁게 형성돼 있다.

 

대방건설의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현재 하이마트가 입점예정 중이며 편의점, 음식점, 미용실, 학원 등 생활밀착형 업종은 물론 스타벅스, 롯데리아, 던킨도넛, 역전할머니맥주 등 유명 브랜드 점포가 입점하여 지역의 중심 상가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내측 메인 스트리트에 대한 MD 계획이 눈에 띈다. 대방건설은 내부의 중심 메인 스트리트에, 패션(소호의류 등) 스트리트와 세계 음식 문화의 스트리트로 구성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각종 병,의원, 대형 헤어샵, 대형 F&B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업체들과 MD 협의가 착실히 진행되며 세종신도시는 물론 대전 도심의 수요까지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그 외 상업시설 일부호실에 한해서는 렌트프리 비용 등 파격지원하고 있다. 이미 대형 프랜차이즈 입점예정 된 호실들도 있으며, 임차인 입장에서는 저렴한 임대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다수의 입점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세종 대방디엠디티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마련돼 있다. 현재 활발한 상담과 입주 진행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