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구단지 소낭구, 홍대디자인가구 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 부천춘의점에서 신혼가구와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위한 특가할인을 진행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친환경 원목 브랜드 소낭구는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고무나무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도장으로 마감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 소낭구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제작하여 믿을 수 있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한다. 

 

주문 후 체계적인 A/S 사후관리시스템까지 소비자와의 신뢰를 원칙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이다.

 

나날이 개개인의 개성이 중요해지는 요즘 사이즈와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제작가구를 많이 찾는 추세다. 홈 인테리어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한 구성과 컬러를 맞춤선택할 수 있는  비스포크가구를 출시했다.

 

가구는 집에서 가장 가까이 함꼐 시간을 함께 보내기 때문에 소재부터 마감재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택해야 한다. 부천가구거리 소낭구 부천춘의점에는 엔틱하고 유니크한 원목 침대와  통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의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장롱, 원목 화장대, 원목 협탁을 비롯해 원목 식탁, 원목 수납장, 원목 장식장 등 다양한 가구를  할인된 가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천가구할인매장 소낭구 부천춘의점 관계자는 “긴 여름장마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답답함을 날려줄 시원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하반기 결혼과 입주를 앞둔 고객이라면 지금이 좋은 기회인것으로 보인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7호선 춘의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소낭구 부천춘의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부천가구단지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부천춘의점 블로그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소낭구 부천춘의점에 상담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