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웨딩토탈샵을 운영중인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웨딩토탈패키지 77만원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은 다이렉트 스드메 업체로 웨딩플래너가 없어 중간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아 저렴한 가격대의 스드메가 가능하며 웨딩업계 42년 경력의 라파엘웨딩 원장이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라파엘웨딩의 원장은 2006 720KBSTV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되고, SBSTV를 통해 국내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로 소개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계속되는 불경기로 부담이 큰 결혼을 지원하기 위해 라파엘웨딩에서 준비하게 되었다. 스드메 77패키지는 77만원대로 계약 가능한 상품으로 맞춤급 웨딩드레스 1, 메이크업 원장급 2, 부케, 본식 스냅사진 등이 포함돼 있다.

 

스드메패키지 150만원 계약을 받으면 80만원대의 마진을 보지만 이러한 거품마진을 스스로 포기하고 재능기부로 많은 예비 부부들을 지원하고 있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비용에 부담이 되는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이러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예비부부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파엘웨딩에서는 스드메 패키지를 계약 하기 전 본식 때 입을 드레스를 선피팅 해볼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웨딩드레스가 있을 때 계약 하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계약 전 추가비용을 모두 공개하여 계약 후에는 추가비용 없는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

 

웨딩홀 추천, 폐백, 예물 등 결혼준비의 상담은 네이버 라파엘카페를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