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우리은행, 23일 유튜브서 부동산 세미나 개최

22일까지 신청 접수

염보라 | 기사입력 2020/09/17 [15:53]

우리은행, 23일 유튜브서 부동산 세미나 개최

22일까지 신청 접수

염보라 | 입력 : 2020/09/17 [15:53]

▲ 우리은행 유튜브 부동산 세미나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우리은행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이심전심(以心傳心) 부동산 상담’이다.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통해 내 문제의 해결책을 찾도록 돕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상담자로는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 안명숙 부장과 TAX컨설팅센터 양창우 세무사가 함께한다. 우리은행을 대표하는 두 전문가가 부동산과 세금에 대한 고객의 물음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최근 유례없는 저금리로 인한 유동성 환경에서 다주택자 투자전략, 주택양도소득세 절세 등 자산가의 고민 해결책 제시뿐 아니라 무주택자의 청약전략도 설명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은행 영업점 프라이빗뱅커(PB) 또는 우리은행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시 문의사항을 작성하면 세미나에서 전문가로부터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유튜브 참여 주소를 발송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내달에도 유튜브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할 방침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로 대면 세미나와 상담을 받기 어려워진 고객분들을 위해 언택트(비대면)로 준비했다”며 “부동산과 절세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