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각양각색의 분위기로 집을 꾸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을 꾸미는데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요소는 컬러이다. 컬러는 시각적인 효과도 주지만 심리적인 의미도 숨어있기 때문에 나의 심리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패브릭소파 전문점 '엘라콤마'는 '우리집의 놀이터' 거실소파를 다양한 종류와 컬러로 선보인다. 

 

지금 코로나시대에 맞는 컬러 컨셉일 뿐만아니라, 기능성패브릭으로써 인체유해성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쉬운 오염관리와 완전방수를 자랑하며 탁원한 통기성과 안티박테리아를 구현했다.

 

그랜드오픈 기념으로 9월말까지 최대 30%+30% 오픈세일을 진행중이며, 다양한 오픈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엘라콤마' 패브릭 소파브랜드는 일산, 광주 등 전국 6개매장 에서 그랜드오픈 이벤트가 동시진행중이다.

 

소파브랜드 관계자는 “곧이어 입주가구시즌과 신혼가구시즌이 다가오는데 이번 이벤트는 패브릭소파를 구입할 예정인 소비자들에게 상당히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영가구단지 등 전국 엘라콤마 쇼룸에서 아쿠아클린소파 나 방수소파와 같은 다양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를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엘라콤마'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