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까지 고객 관점서 비대면 상품·서비스 평가

▲ 김희갑(왼쪽) 한화손해보험 소비자보호팀장(CCO)과 15기 소비자 평가단이 발대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김희갑(왼쪽) 한화손해보험 소비자보호팀장(CCO)과 15기 소비자 평가단이 발대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한화손해보험은 23일 여의도사옥 21층 대회의실에서 ‘제15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5기 소비자 평가단은 대학생과 30~40대 주부 고객들로 구성돼 있다. 오는 12월까지 고객 관점에서 회사 비대면 상품과 서비스를 평가하면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한화손보는 최근 사회적인 분위기를 반영해 간담회를 기존 대면방식에서 비대면 형태로 바꿔 운영키로 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을 비롯한 전반적인 산업 분야에 비대면 서비스를 속속 도입되고, 고객의 수요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면서 "올해 처음 주부 평가단 외에도 웹과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대학생 평가단을 위촉해 회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고객서비스 품질을 중점적으로 향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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