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기온이 빠르게 내려감에 따라 보조난방기로 전기온풍기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가정용, 사무실 전기난방기로 온풍기가 인기를 얻는 이유는 일반 전기난로나 히터에 비해서 안전하고 빠르게 전체 공간을 따뜻하게 해주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또한 크기와 성능별로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가 되었다.

 

다이슨, 샤오미, 신일, 한일 온풍기와 같은 브랜드가 판매가 되고 있는 가운데 세련된 디자인과 스마트한 성능을 갖춘 히터미 스퀘어 전기온풍기가 호응을 얻고 있다.

 

제일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이다. 전면에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럽고 상단 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온도를 실시간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실용적이기까지 하다는 게 직접 구매한 소비자들의 평이다.

 

  © 이다견
  © 이다견


히터미 스퀘어는 최대 45도까지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1도씩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예약 타이머, 리모컨, 터치스크린 방식 등의 편리한 기능들이 있다는 것도 히터미 스퀘어만의 특징이다. 일반모드 2400W와 절전모드 1200W로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전기요금 절약 또한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전기온풍기 내부에 팬과 같은 물리적인 장치 없이 무소음으로 작동하면서 자연 대류식 난방이라 건조함이 덜해서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도 히터미 스퀘어의 장점 중 하나이다.

 

히터미 스퀘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국내에는 다양한 종류의 전기난방기들이 많이 있지만 안전성과 디자인, 편리성, 강한 열기 등을 모두 갖춘 겨울철 난방기는 히터미 스퀘어다" 라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이번 출고된 히터미 스퀘어는 1000대 한정판으로 그동안 보내주셨던 성원에 보답하고자 30% 파격 할인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히터미 스퀘어 전기온풍기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파라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