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가지의 동물들이 한곳에! 야외 동물원 오픈…리조트 곳곳에 숨어있는 힌트로 정답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연휴 기간 내 리조트 내에서 미술과 음악 그리고 체험행사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을 동시에 즐겨볼 수 있다.

 

먼저 리조트 곳곳에 숨어있는 QR코드의 답을 맞추는 ‘리조트 보물찾기’를 시작으로 기간내 유아 동반 투숙객들에게 ‘엘리시안 리조트 컬러링 세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추석 기간 내 추석의 전통놀이도 만나볼 수 있다. 

 

윷놀이, 투호 등 전통 놀이를 리조트 내에서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는 저녁까지 이어진다. 탁트인 야외 잔디광장에서는 트롯부터 대중가요까지 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음악과 함께하는 비어가든이 저녁시간 운영된다. 해당 공연은 ‘거리 두기 좌석 배치’를 준수하며 운영된다.

 

한편, 엘리시안 강촌은 고객들이 연휴를 맞아 리조트를 찾는 만큼,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안전한 공간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리조트 입구 발열 체크를 시작으로 콘도 입구 소독 게이트 설치, 객실 및 공용 공간 상시 소독, 열화상 카메라 설치 등을 통해 보다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