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추석이 다가오면서 특별방역 기간을 9월 2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지정하고 고향 방문 자체, 집합·모임·행사금지 등 거리두기 강화방안을 통해 비대면 명절, 이동 자제 등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고 있다.

 

이로 인해 외식보다 집에서 식사를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집 안에서 일상을 보내는 일이 많아져 소형가전 및 주방가선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 특히,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함과 동시에 간편하게 집안일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으로 가정용 음식물처리기가 자리잡히면서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인 지금 수시로 나오는 음식물쓰레기를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와 음식물분쇄기 제품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실제로 일반 가정에서 가정용음식물처리기를 사용 시, 미인증 및 불법 개조와 무관한 제품을 사용해야 하며, 하수도법과 주방용오물분쇄기 인증 요강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이에 블랙홀음식물처리기 블랙홀제로는 100% 합법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로 환경 오염과 무관하고, 친환경적인 처리방법으로 역류 및 막힘이 없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명절 연휴임에도 미생물음식물처리기 블랙홀을 찾고 설치 받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며, 명절 연휴 설치 일정 조율이 증가했다”면서 “주식회사 라움은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힌 음식물분쇄기를 보다 적극적으로 판매할 계획을 가지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및 진행 중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설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랙홀 제로는 현재 6만원 상당의 설치비 무료 및 특허 미생물 1년분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블랙홀디스포저의 신제품 블랙홀 제로는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블랙홀 본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