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향기와 다양한 색상의 거품을 통해 즐거운 목욕시간을 도와주는 엄마표 미술놀이필수 육아템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틴티에서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틴티 버블 폼은 쫀쫀한 거품을 통해 촉감놀이, 미술놀이를 할 수 있고, 물을 싫어하거나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씻을 수 있다. 유아전용 바디워시인 만큼 전 라인이 안전한 성분을 사용했으며, 순한 코코넛 유래 soap을 통해 부드럽고 말끔한 세정력을 갖췄다.

 

아이들이 목욕을 하면서 마시멜로우 같은 풍성하면서 부드러운 거품으로 각종 모양을 만들며, 놀이와 목욕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물에 넣는 순간 다양한 색깔로 넓게 퍼지며, 알록달록한 색과 달콤한 향기가 나는 틴티 배쓰밤은 합성 방부제 없이 엘더베리(Elderberries), 치자나무(Gardenia) 등 친환경 소재와 식물에서 얻은 컬러와 향을 활용한 유아 입욕제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 할 수 있다.

 

입욕제와 함께 문어 모양의 매직봉 Magic Wand, 화산구 모양에서 거품이 뿜어져 나오는 Magic Volcano 등 틴티의 감각적인 물놀이 목욕장난감도 아이들의 시각과 촉각을 자극하는 다양한 기능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아이들의 시각과 촉각을 자극하는 장난감 틴티(TINTI)는 틴티 한국 공식수입원인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이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모움(MOWM)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모움베스트'에서도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