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따뜻하게 겨울에 대비할 수 있는 난방용품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난방용품이라고 하면 대표적인 것들이 전기매트, 온수매트인데 이러한 용품은 보일러보다 훨씬 경제적이고 난방비 절약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온열매트에 관한 소비자의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난방용품이 늘어나면서 최근에는 추운 날씨 야외생활을 하더라도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캠핑전용 전기장판이나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사용이 가능한 냉온수매트등 다양성 있는 전기매트, 온수매트들이 나오고 있다. 

 
 

이 밖에도 숯을 원재료로 사용하여 탄소를 이용해 빨리 열전도를 하는 탄소매트가 나오면서 관심을 끌고 있는데, 탄소매트는 천연 숯으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전자파 차단에도 긍정적인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그렇기에 난방용품 시장에서 주목을 끌고 있으며 탄소매트를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많아지고 있다. 

 

탄소매트 제품 중에서도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거실매트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하하파파 탄소매트'가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하파파 탄소매트는 탄소를 이용한 탄소실을 사용한 제품으로 발열이 빨리 되며, 100% 천연 숯으로 제작하여 원적외선 방출과 향균효과로 위생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하하파파 탄소매트는 병렬열선으로 접어도 단선이 되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안심을 주는 제품이기도 하다. 

 

한편, 하하파파 관계자는 '하하파파 탄소매트는 메모리폼으로 제작되어서 사용감이 푹신하고, 두툼하여 야외 캠핑을 할 때에도 아주 탁월한 매트이며, 간단히 접어서 보관을 할 수 있기에 간편하게 정리가 가능하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하하파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